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1. 고객센터

배송관련/반품/교환/환불/AS

배송관련/반품/교환/환불/AS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구입한지 1년이 지난 시스템입니다.A/S가 되나요?
평점 0점

구입 후 1년이 지난 시스템일 경우엔 무상처리가 아닌 유상으로 처리받으시게 됩니다.


-당사 자체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자동 컨트롤러-보급형 관수시스템,한국형 관수시스템,서리방제 컨트롤박스,수위조절 시스템)


유상비용은 기본 점검비 33,000원이 발생하며 지방일 경우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rriWa 관수자재 쇼핑몰 고객센터(☎ 031-528-636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