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1. 고객센터

배송관련/반품/교환/환불/AS

배송관련/반품/교환/환불/AS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유상 A/S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평점 0점

1. A/S 시 운송료


- 당사 자체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자동 컨트롤러-보급형 관수시스템,한국형 관수시스템,서리방제 컨트롤박스,수위조절 시스템)


a. 제품구입 후 10일 이내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왕복) IrriWa 관수자재 쇼핑몰에서 부담합니다.


b. 제품구입 후 10일 이상 30일 이내에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는 반액(편도) IrriWa 관수자재 쇼핑몰에서 부담합니다.


c. 제품구입 후 30일 이후 발생하는 제품불량의 경우 운송료 전액을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d.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는 전액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e. 위에 언급된 운송료는 한진택배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다른 운송방법을 이용하는 경우 운송료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2. 서비스 접수 및 처리 장소


a. IrriWa 관수자재 쇼핑몰 A/S센터 전화 접수 (☎ 031-528-6369)


b. IrriWa 관수자재 쇼핑몰 직접 방문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남가로131번길 1-1)



3. 출장 A/S 규정


a. 서울 , 경기 , 인천 , 광역시 , 제주도 , 춘천 , 속초 지역으로 한정됩니다. (시행지역 증가예정)


b. IrriWa 관수자재 쇼핑몰 A/S센터(☎ 031-528-6369)로 A/S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 A/S 비용은 ₩33,000원으로 당사 자체 주문제작 상품에 한하여 무상 보증되며,


1년 경과 시 / 3회 초과 시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d. 무상 보증기간中 천재지변과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파손 및 불량의 경우 A/S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4. 기타


a. IrriWa 관수자재 쇼핑몰 무상 A/S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에는 기본 출장비용 외 부품비,점검비가 청구 됩니다.


b. 고객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파손 및 불량의 경우 A/S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